2016년 12월 인재를 아끼는 기업, 나눔을 아끼지 않는 기업으로
"인재 육성형 중소기업" 지정 이후.
"중소기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발간한 우수 중소기업 사례집에
또 한번 엠이티의 이야기가 담겨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생산을 진행 중인 공장에서 자동화 설비가 고장날때,
예비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수량이 충분치 않으므로 생산 계획에 차질이 발생할 때,
기업의 경제적 손실, 생산계획에 차질이 없도록 '신속한 정비'를 반드시 지켜야 하는
김영삼 대표의 철학!
(주)엠이티의 전화번호는 빨리 고치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8257(빨리 고쳐)'에서도 드러나고 있는데요,
기술과 신뢰를 바탕으로 매년 23% 매출 증가로 이루어낸 기업 경영원칙 중
수리가 완료되지 않으면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다.
지속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휴무일 및 야간에도 수리, 유지, 보수 업무를 하고 있다.
원격제어 ERP를 통해 실시간 조회 서비스를 파악, 이력관리로 정확히 파악한다.
이처럼 기술과 신뢰를 바탕으로 (주)엠이티의 서비스는 해마다 거래처를 확대해
현재 한국타이어, 성신양회 주식회사, 한국제지, 롯데제과 등
4,000개가 넘는 거래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열정의 사람이 모여 특화된 기술력으로 성장한 기업인 (주)엠이티
바른사람들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내부 교육 시스템을 통해 직원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희망이음 프로젝트를 통해 좋은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기회에
(주)엠이티의 사훈인 사람, 열정, 기술이 더욱 단단해 지고있습니다.
청년 인재를 기다리며 직원들에게 좋은 회사를 만들어 주고 싶다는 김영삼 대표의 바람은
이미 실현중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